티스토리 뷰

류지광 프로필 나이 집안 성형 여자친구 결혼 키

미스터트롯 류지광의 최근 근황 소식은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였습니다. 아쉽게도 준결승전에서 탈락을 했네요. 과거 슈스케3에도 참가를 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류지광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성형전 가족 인스타 키 등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모델 겸 가수로 중저음 동굴 목소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모태신안 할아버지가 목사인 크리스천 가정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중학교 3학년시절 길거리 캐스팅으로 잡지 모델 데뷔를 했으며 이후 유승준 마케팅 담당이었던 소속사 대표 김은경 이사를 만났다고 합니다. 과거 가수 이효리와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을 했고 이효리 주연 드라마 '세 잎 클로버' OST 참여하면서 가수 활동도 했습니다.

 

 

 

본명 류지광, 국적 한국, 1985년 8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키 185cm, 몸무게 80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한세대학교 신학 휴학이라고 합니다. 수상 내역으로는 2010년 제6회 미스터 월드 선발 대회 탤런트부문 대상, 2009년 미스터 월드 코리아 대상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네요.

 

 

2004년에 군대 입대를 하여 다녀왔고 2009년에는 미스터코리아 대회에 나가 대상을 받았습니다. 2012년에는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TOP 7에 선발되었네요. 2015년에는 전도연 영화 '협녀'와 뮤지컬 등에서 출연했습니다. 예능 '팬텀싱어'에서는 최종 16명에 선발되어 4중창 무대에 올랐지만 결승전을 앞두고 탈락했습니다. 예능 '미스터트롯'에서는 성악가 '김호중'과 트로트 가수 설운도 노래 '다시 한 번만'부르며 좋은 무대를 보여줬지만 탈락을 했습니다.

 

 

 

과거 졸업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성형 수술 의혹이 있었지만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는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류지광은 과거 잘생긴 외모로 2017년 빛낼 신예 배우로 주목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그리고 성형, 혼혈 루머로 류지광 아빠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그러나 알려진 정보는 없습니다. 그럼 가수 류지광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