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현우 프로필 나이 고향 부인 인스타 근황

박현우 작곡가의 근황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뛰어난 작곡 능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박현우 작곡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정경천 작곡가와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광고 섭외 요청이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바쁜 일정으로 링거 투혼도 했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현우 작곡가의 간단한 프로필을 찾아봤는데 공개가 되지 않았네요. 나이가 비밀인데 경로증 가지고 탈 정도의 나이라고 합니다. 고향, 가족, 소속사 정보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작곡가로 동묘 박토벤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놀면 뭐하니'에서 정경천 작곡가와 함께 유산슬 노래 '합정역 5번출구'를 15분만에 작곡했습니다. 대단한 실력을 보여주며 노래도 히트를 쳤네요. 그리고 박현우 작곡가는 작곡 인생 50여 년 동안 100곡 넘는 곡을 작업했다고 합니다. 또 작곡도 뛰어나지만 악기를 잘 다룬다고 했습니다.

 

 

1987년 결혼식을 올렸으나 최근 아내와 사별한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하지만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 34년 만에 아내 고사라 목사를 찾았다고 하네요. 아내 고사라 목사 본명은 고금주이며 과거 불화 등 아픈 사연 때문에 박현우 부인은 박현우를 떠났고 이후 생사를 모르고 박현우는 30년을 재혼 없이 혼자 지냈다고 합니다.

 

 

 

부인 고사라 목사는 과거 직업 무용가였으며 20대 중반 박현우 작곡가를 만나 집안 반대에도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나이차이로 인해 가치관 등 결혼 생활이 힘들었고 숨겨진 딸이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결혼 생활 6개월 만에 집을 나왔고 결혼이 파국으로 끝나 죽을려고 했다네요. 그 당시 교회에 나가게 되었으며 이후 신앙심이 생겨 신학교에 입학해 목사가 되었습니다. 박현우는 요즘 여러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 등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그럼 작곡가 박현우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