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지훈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결혼 인스타 키

모델 전지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핸섬타이거즈'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모델답게 큰 키, 매력적인 마스크와 정확한 슛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델 전지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중학교 시절 좋은하던 이성 친구에게 잘 보이려고 농구를 배웠다고 합니다. 그렇게 농구를 하다보니 농구를 더 좋아하게 되었다고 해요. 이번에 예능 '핸섬타이거즈' 서장훈 감독은 선수 보강이 필요한 것 같아 트라이 아웃을 하게 되었네요.

 

 

트라이 아웃 경기 중 강력한 센터 후보로 언급이 되었다고 합니다. 뛰어난 농구 실력을 자랑하고 있기때문인데요. 좋은 중거리 슛, 공중 수비, 드리블 후 킬 패스 등 다양한 농구 기술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감독 서장훈의 선택을 받고 센터 자리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전지훈은 독일에서 유학을 한 성악가 아버지와 피아니스트 어머니 사이에 태어났다고 합니다.

 

 

'핸섬타이거즈'는 예능이지만 진짜 농구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핸섬타이거즈 팀이 아마추어 농구 리그에 실제로 참여한다고 해요. 이번에 SBS배 아마추어 농구 최장자전 리그 첫 경기를 치르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네요.

 

2018 SBS 슈퍼모델 서바이벌에 참가했으며 요즘 핫 루키 모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간단한 프로필을 살펴봤습니다. 본명 전지훈, 올해 나이 23살이라고 하네요. 키 187cm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에스팀으로 데뷔 시기는 2020년 SBS '핸섬타이거즈'라고 하네요.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없습니다.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사진이 많은데 특히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졌을 것 같네요. 과거 사진을 찾을수가 없습니다.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모델 전지훈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