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옹성우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키

옹성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최근 '트래블러' 와 '라디오스타' 에 출연 하는 등 활발한 예능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워너원 옹성우의 프로필 과거와 성형 나이 신곡 키 몸매 등 여러 정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탤런트 겸 가수로 워너원 멤버입니다. 포지션 리드 보컬, 리드 댄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라고 하네요.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여 최종 순위 5위로 11인 안에 들어 얼굴을 제대로 알렸고 작년에는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최준우 역으로 주연을 맡았습니다. 첫 배우 활동을 시작했는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본명 옹성우, 국적 한국, 1995년 8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이며 키 179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상인천초등학교, 구월 중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실용무용과,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과입니다. 소속사 판타지오로 데뷔 시기는 2017년 워너원 미니 1집이라고 합니다.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판박이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아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더욱 훈훈한 동안 얼굴과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3기로 입학을 했는데요. 빅톤 허찬과는 고등학교 3년 동안 같은 반이었으며 비투비 육성재는 3학년 때 같은 반이라고 했습니다. 또 온앤오프 와이엇과는 동창이었고 아스트로 진진, 펜타곤 키노, 갓세븐 유겸과는 실용무용과 동창이라고 했네요. 그리고 2014년에는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과 11기로 입학을 했습니다. 대학 시절에는 뮤지컬, 연극, 단편 영화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키워갔습니다. 그럼 옹성우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