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창의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오지영 인스타

탤런트 송창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번 '미우새'에서는 스페셜 MC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창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과거 졸업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네요. 송창의는 2016년 9월에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이 있는데 인스타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아내 분도 아름다운 미모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본명 송창의, 1979년 1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이며 키 181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누나, 아내,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가원 중학교, 중산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2년 뮤지컬 '블루사이공'이라고 합니다.

 

과거 뮤자컬배우 '리사'와 공개열애를 했으나 3년 열애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별 이유 성격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의 아내분에게 한 프로포즈 공개도 했는데요. 프로포즈는 A4용지 4장에 걸쳐 편지를 적었다고 합니다. 감동 받아 울 줄 알았지만 아내 분은 핸드폰으로 편지를 읽는 송창의를 촬영했다고 해요. 사랑스러운 부부입니다. 그리고 딸이 천재인 것 같다고 했네요.

 

과거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보고 배우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군대 제대 후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했네요. 뮤지컬팬들에게 오빠부대가 생겼다고 합니다.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에서는 훈훈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으녀 지금도 안정적인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배우 송창의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