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수영 프로필 성형전 몸매 남자친구 정경호 나이차이 결혼

소녀시대 수영은 오늘 방송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 에 진서연과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로 변신한 소녀시대 수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최수영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드라마 '본대로 말하라'에서 시골 마을 순경 차수영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진서연과 함께 나오는 장면은 강렬한 긴장감을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 사람은 실제 촬영 현장에서는 사이가 아주 좋으며 진서연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걸그룹 이미지를 깨고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다른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태팬과 결혼했다'도 방송 예정이며 작년에는 영화 '걸캅스'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본명 최수영, 국적 한국, 1990년 2월 10일생을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이며 키 172cm, 혈액형 O형리가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최정남, 어머니 문소희, 언니 최수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청담 초등학교, 청담 중학교, 정신여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2년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이국적인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과거 졸업사진을 봐도 풋풋한 모습입니다. 지금과 비슷한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치아 교정을 했다고 하며 치아교정후 더욱 아름다운 비주얼로 눈길이 갑니다. 그리고 쭉뻗은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는데 다리 길이만 107cm이라고 했습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밥을 잘 먹지만 살이 잘 안찌는 스타일인 것 같네요. 쌩얼 얼굴도 거의 차이가 없어 쌩얼이 이쁜 연예인입니다.

 

 

친언니 최수진은 뮤지컬 배우입니다. 상당한 미모를 가진 배우로 함께 방송 출연도 했네요. 그리고 남자친구 정경호와 교제한지 8년이 된다고 합니다. 장수 커플로 달달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결혼하게 되면 좋은 부부가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소식을 기다릴게요. 그럼 배우 최수영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