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수원 프로필 나이 리즈 여자친구 결혼 아내 키

젝스키스 장수원이 KBS2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장수원이 속한 젝스키스가 새로운 음반을 발매하고 가수 활동을 보여준다고 하죠. 데뷔 20년도 넘었는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장수원의 프로필 과거 이야기와 여자친구 결별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수원

장수원은 1980년 7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출생이며 장수원의 키 171cm 몸무게 57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신반포중학교 - 고등학교 검정고시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라고 하며 1997년 젝스키스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장수원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장수원은 젝스키스 멤버로 오디션에서 '잘 하는게 뭐냐' 라는 질문에 '아무것도 없다' 라고 대답하였는데 솔직한 모습을 보고 뽑았다고 합니다. 장수원의 외모를 보면 잘생긴 외모만으로도 뽑힌게 아닌가 하는데 장수원은 학교 댄스팀에서 춤을 연습하였고 1차 오디션은 이미 통과 하였으며 2차 오디션만 남은 상태에서 장수원은 가수 데뷔에 의자가 없었지만 소속사 사장님이 무조건 잘 된다며 뽑았다고 합니다.

 

 

장수원은 젝스키스 활동 당시 리더 은지원과 메인보컬 강성훈 다음 가는 인기를 얻었는데 잘생긴 외모와 과묵한 스타일로 점점 팬들이 늘어나기 시작하였으며 젝스키스가 해체 된 이후에도 김재덕과 함께 듀엣 제이워크로 다시 재기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하지만 제이워크는 젝스키스만큼 큰 사랑을 얻지는 못하였죠. 그러면서 점점 가수활동이 줄어들게 됩니다.

 

 

장수원은 가수 활동을 끝낸 이후 예능을 통해 잠시 활동을 이어갔고 그러다 연기 활동까지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한 작품에 출연했고 로봇 연기라는 신개념 연기와 레전드 짤을 남기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오히려 이런 로봇 연기로 인해 그런 컨셉의 작품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으며 그 화제가 된 로봇연기로 인해 다양한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개별 활동을 이어가던 장수원은 MBC 무한도전 '토토가' 를 통해서 젝스키스의 재결합이 이루어졌죠. 젝스키스 멤버들과 함께 예능에 출연해 자신의 연애 사실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장수원의 여자친구가 무려 장수원보다 13살 연하라고 밝혀지며 이슈가 되었었으며 일반인이며 쇼핑몰 모델로 활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장수원의 여자친구는 워낙 많은 나이차이로 젝스키스도 모르며 연기 못하는 배우로만 알고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국 장수원은 여자친구와 결별소식이 전해지게 되었습니다. 결혼까지 생각한다고 방송을 통해서 밝혔던 장수원인데 결국 장수원 전여친의 인스타그램에 사진들이 사라지며 결별 사실이 전해졌습니다. 다시 젝스키스 활동을 시작하고 있는 장수원,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장수원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