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잠언 프로필 나이 부모님 인스타 노래 근황

트로트 신동 홍잠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동료 가수 임도형과 함께 나온다고 하며 예능 '미스터트롯'에도 나온다고 하네요. 최근 설특집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홍잠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예능 '미스터트롯'에서 올하트를 받으며 주목을 받았네요. 그러나 저번주 최종 탈락이 되면 눈물을 흘렸습니다. 탈락은 했지만 임도형과는 친하게 지낸다고 합니다. 두 아이는 트로트에 살고 트로트에 죽는 트로트 신동으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네요. 오락실 노래방도 가며 즐거운 모습을 보여줬네요.

 

본명 홍잠언, 2011년 6월 3일 올해 나이 10살이라고 하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평창군 방림면 윤교3리이며 지금은 초등학생입니다. 과거 유치원생 사진을 보니 더욱 귀엽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으며 데뷔 시기는 2019년 5월 9일 앨점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입니다. 현재 학력 사항,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최연소 참가자로 '미스터트롯'에 출연했습니다. 어린 아이지만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최종 미에 뽑혔네요. 탈락 후에도 여러곳에서 러브콜이 쏟아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에서 특별 신인상 수상도 했다고 해요. 그리고 누나 1명이 있는데 11살 나이차이가 난다고 하며 엄마 아빠는 종교 기독교 신자로 가족들이 교회를 다닌다고 하네요.

 

과거 '전국노래자랑'에 나가 박상철 노래 '항구의 남자'을 불러 최우수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래서 리틀 박상철이라고는 별명도 있네요. 이번에 트로트 선대 박상철을 만나 생애 처음으로 보컬 트레이닝 받는 모습도 나온다고 합니다.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귀여운 얼굴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트로트 대선배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트로트 신동 홍잠언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