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천식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아들 가족

문천식이 KBS2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문천식의 최근 근황으로는 MBC 라디오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 에 DJ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예능에서 '노브레인 서바이벌' 당시 스토리를 이야기 해 줄 것으로 보여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코미디언 문천식의 프로필 과거와 부인(아내) 손유라 자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천식은 1977년 2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살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화성군 출생이며 문천식의 키 183cm 체중 78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연극영화과 - 남서울대학교 산업경영공학 졸업이며 문천식의 가족은 부인(아내) 손유라와 자녀는 1남 1녀가 있다고 하네요. 1999년 MBC 공채 10기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소속사는 쥬지아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문천식은 1999년 MBC 10기 공채로 데뷔를 하였으며 MBC '코미디 하우스' 프로그램에 고명환과 콤비로 '와룡봉추' 를 이루며 인기를 얻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 덕에 고명환과 문천식은 오랜기간 동안 콤비로 활약을 하였으며 그 이후 '일밤'의 '브레인 서바이벌' 의 패러디 프로그램인 '노브레인 서바이벌' 에서 정준하와 더불어 바보 캐릭터 연기로 높은 시청률의 주인공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 인기로 MBC 드라마 '장미의 전쟁' 에 출연하며 점차 드라마에도 활동 폭을 넓혔으며 이 시기 홈쇼핑 쇼호스트에도 진출하게 되고 주 수입원이 홈쇼핑 쇼호스트일 정도로 스타 쇼호스트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그 사이 꾸준히 MBC 코미디로 복귀를 하였으나 MBC 코미디의 몰락과 함께 코미디로는 더이상 활동을 하지 않고 뛰어난 입담으로 라디오 DJ로 활동을 함께 이어가고 있습니다.

 

 

문천식은 인기가 한창 많을 2010년 아내인 손유라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로는 1남 1녀를 낳았습니다. 결혼 이후 첫 째 아들인 문주완 군이 '선천성 화염성 모반' 이라는 희귀질환에 걸렸는데 이 병이 녹내장을 동반하며 이 때문에 태어나자 마자 레이저 시술만 17번이나 했다고 하네요. 다행이 2017년 여름에 태어난 둘째 딸은 건강하다고 하네요.

 

문천식은 상당한 애주가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술을 자주 먹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는데 그 때문인지 체중이 많이 늘었고 그러자 탄수화물을 끊으며 동시에 운동으로 8주만에 11kg 을 감량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83kg 까지 갔다가 72kg 까지 빼고 지금은 조금 늘었나 보네요. 어쨌든 앞으로도 계속 건강한 모습으로 화목한 가정 생활과 방송 활동을 이어가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