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동진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부인 가족

평론가 이동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동진 평론가의 프로필 정보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결혼 등 여러가지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찾아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다양한 사진들을 먼저 볼까요?

 

평론가 이동진

이동진 직업 전 기자 겸 영화칼럼니스트, 라디오 DJ, 방송인, 평론가이에요. '영화평론계의 아이돌'이라고 불리고 있으며 영화 평론가 중에서 많은 사랑과 인지도가 있습니다. 조선일보 영화 담당 기자 활동을 했는데 스타 기자로 불렸네요. 1993년부터 2006년까지 조선일보 영화부 기자를 했습니다. 이후 '이동진닷컴' 1인 미디어를 운영했으며 여러 방송 활동을 했습니다. 또 2006년에는 라디오 '푸른 밤 그리고 성시경입니다'에서 나와 많은 사랑도 받았네요.

본명 이동진, 1968년 1월 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정선군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대학교 종교학과입니다. 경력 사항은 2007년 이동진닷컴 대표라고 하네요.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터널로 특별 출연을 했으며 방송 출연작은 접속 무비월드, 토크 노마드 아낌없이 주도록, 비밀독서단 시즌2, 시간여행자K, 금요일엔 수다다, 시네마 천국 등이 있네요. 군대는 카투사 사병으로 다녀왔습니다.

이동진 평론가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빨간 뿔테 안경이 매력 포인트로 잘 소화하고 있네요. 그리고 북 콘서트에서 좋은 노래 실력을 보여주며 매력을 보여줬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결혼, 부인, 여자친구 등 정보들을 찾아봤지만 찾을 수가 없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동진 영화 평론가가 쓴 책이 많은데 이동진 시네마 레터, 필름 속을 걷다, 이동진의 부메랑 인터뷰 그 영화의 비밀, 길에서 어렴풋이 꿈을 꾸다, 밤은 책이다 등이 있네요.

 

이동진 평론가는 2018년 9월 '푸른밤 이동진입니다'에서 하차를 했습니다. 하차 이유에 대해서는 이동진은 그만두는 이유를 제가 잘 모르겠다고 했네요. 그럼 오늘은 이동진 평론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결혼 등 여러 가지 정보들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