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일집 프로필 나이 리즈 전부인 아내 자녀 근황

배일집이 'TV는 사랑을 싣고'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의 근황 소식을 전해 줄 것으로 보이는데 이혼 후 홀로 힘들게 자식들을 키운 이야기들을 전해 줄 것으로 보이네요. 오늘은 배일집의 프로필 과거와 이혼 이유 아들 딸 나이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일집

배일집의 본명은 배윤식이며 1947년 1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76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최종학력으로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배일집 가족으로는 슬하에 자녀 1남 1녀가 있으며 1971년 TBC '쇼쇼쇼'로 데뷔 하였다고 하네요.

 

 

배일집은 과거 1971년 TBC 쇼쇼쇼 데뷔를 한 이후 MBC 코미디프로에 출연을 하였으며 2000년대 들어서는 MBC 신파극 '모정의 세월' 에도 출연하며 연극 연기에도 출연을 하였습니다. 배일집은 그 전에도 영화를 통해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배일집은 코미디언인 배연정과 콤비로 성공을 하였는데 배일집과 배연정이 부부인 줄 아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사실 배연정의 본명은 홍애경인데 콤비로 성공하며 예명의 성을 배일집과 같은 배씨로 정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사실 배일집은 이혼을 하였는데 1990년에 이혼을 겪었고 이후 혼자 살며 아이들을 키웠다고 하네요. 사실 배일집은 전부인과 이혼 이후 재혼을 생각했지만 아들이 원치 않아 재혼을 못 하였다고 하네요. 아들이 중3 당시 만나던 여성분을 소개 시켜주었는데 대학에 들어 간 뒤 재혼 하면 안되냐 해서 결국 재혼을 포기 하였다고 합니다.

 

 

배일집은 이혼 당시 5년간 이혼 사실을 숨겼는데 중학교 1학년, 3학년 이었던 남매가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할 것이 염려되어 알리지도 못하고 혼자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이제는 자식들도 다 커서 사위와 함께 지내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가끔씩 방송을 통해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