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소니아 프로필 나이 부모 결혼 이승준 연봉 키

김소니아 농구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농구선수 이승준과 혼인신고를 했다는 소식에 화제가 되고 있어요. 김소니아는 핫하고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소니아 농구선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2013년에는 올스타전에서 비욘세 섹시 댄스로 화제가 되었네요. 2014년에는 외삼촌이 뇌졸중으로 위독하셔서 루마니아로 갔으며 외삼촌이 돌아가시고 어머니께서 충격을 받아 한국으로 갈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두 시즌 동안 아쉬운 성적을 보여줬네요. 그리고 4년만에 우리은행과 다시 계약을 맺고 좋은 농구 실력를 보여줬습니다. 2019년에는 정규 리그 시상식에서 식스우먼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본명 소니아 우르수 킴, 국적 한국 루마니아, 1993년 7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루마니아 수체아바로 키 176cm, 몸무게 75kg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팀 아산 우리은행 위비로 프로 입단은 2012년 춘천 우리은행 한새라고 합니다.

 

 

혼혈로 핫한 마스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핫하고 멋진 패션 스타일도 보여주고 있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입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는 농구선수 이승준이네요. 남친 이승준과 함께 있는 사진을 보니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입니다. 친구의 소개로 만난지는 1년 정도 되었으며 나이차이 16살 차이라고 하네요.김소니아 농구선수는 남자친구 이승준과 커플 타투도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김소니아 농구선수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