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프선수 홍순상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여자친구

홍순상 골프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능 '비스'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홍순상 골프 선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조각같은 잘생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화보 모델 사진에서도 빛이 나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 것 같네요.

 

 

뛰어난 골프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습니다. 아직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결혼에 대해서는 주변에 다른 선수들이 결혼하고 아이도 낳으면서 성적도 좋아지는 것을 보고 부럽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본명 홍순상, 1981년 11월 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1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키 182cm, 몸무게 73kg이며 학력 사항은 성균관대학교 졸업입니다. 소속팀 SK텔레콤으로 데부 시기는 2003년 'KPGA' 입회이네요. 경력 사항으로는 2012년 밀리언야드컵 한국 국가대표, 2012 버디 캠페인 홍보대사, 2011 밀리언야드컵 한국 국가대표이라고 합니다.

 

 

수상 내역도 궁금해져서 찾아봤어요. 2018 KPGA 투어 KB 금융 리브챔피언십 2위, 2014 해럴드 KJY 투어챔피언십 준우승, 2012 KPGA 투어 솔라시도 파인비치 오픈 우승, 2012 밀리언야드컵 MVP 등이 있네요. 그럼 홍순상 골프 선수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