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승진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부인 근황

김승진은 이번주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스잔' 으로 유명한 가수 김승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 김승진의 프로필 과거 리즈시절 사진 김승진 결혼 못한 이유 아버지 집안 나이 근황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볼까요?

 

김승진

김승진은 1968년 12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5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생이며 김승진 키 172cm 체중 58kg 으로 프로필 상 올라와 있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대일외국어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라고 하며 1985년 1집 앨범 '오늘은 말할거야' 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승진은 미카엘밴드에 소속 되어있으며 소속사는 JW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김승진은 가수겸 뮤지컬 배우이며 미카엘 밴드도 결성하여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김승진은 과거 고등학생이던 1985년 1집인 '오늘은 말할거야' 라는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2005년까지 7장의 개인 음반을 내면서 꾸준하게 음악 활동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김승진은 좋지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방송 활동을 중단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승진은 복면가왕 13차 경연으로 돌아오기도 하였죠. 김승진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죠. 사실 김승진의 집안은 잘 사는 편이었다고 합니다. 김승진의 아버지는 과거에 피혁 회사를 운영하였으며 김승진이 장남이었습니다. 하지만 김승진은 아버지 집에 계속 있는 것이 눈치가 보여 집을 떠났다고 하는군요. 집을 떠난 뒤 떠돌이 생활을 하다가 밴드를 결성했는데 후배가 공금을 가지고 도망을 갔고 김승진은 좌절을 겪고 다시 떠돌이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승진은 이후 가수로의 삶을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였고 그 과정에서 결혼을 하지 못하였다고 하는군요. 아무래도 돈 없이 떠돌이 생활을 하며 여자를 만나 결혼까지 하기는 쉽지 않았겠죠. 연관검색어에 있는 '김승진 아내','김승진 부인' 등은 루머라고 하는군요. 김승진은 과거 결혼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 이제는 결혼을 하고 싶다고 하는군요. 과연 '불타는 청춘' 에서 짝을 만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