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유진 프로필 나이 집안 가족 근황 인스타

탤런트 이유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더 짠내투어 스페인 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배우라고 하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배우 이유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이유진, 고향 서울특별시, 1992년 4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입니다.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학력 사항은 정발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이효정, 어머니, 작은 아버지 이기영, 누나,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80cm, 몸무게 63kg이네요. 소속사 나무엑터스로 데뷔 시기는 2013년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라고 해요.

 

 

 

리즈 시절 사진도 찾아봤는데 너무 지금과 똑같아요. 훈훈한 얼굴을 가졌으며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도 가졌을 것 같습니다.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도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남친짤 사진이 많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중견 탤런트 이효정의 아들이라 화제가 되었는데요. 아버지 이효정 남동생 이기영도 배우로 연예인 집안입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불의 여신 정이, 닥터 프로스트, 두번째 스무살, 루프탑의 농신, 청춘시대2, 아는 와이프, 멜로가 체질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두남자, 아빠는 딸, 비연,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있네요. 신인 배우이지만 활동 출연작이 많습니다.

 

 

2011년에는 연극, 뮤지컬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15년에는 웹드라마 '달콤 청춘'에서 강우 역으로 첫 주인공을 했네요. 2017년에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하여 최종 54위를 했네요. 훈훈하고 상큼한 외모로 아이돌 가수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이유진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