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배우 박신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성령과 전종서와 함께 출연을 하는데 영화 '콜' 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박신혜는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아름다운 비주얼로 언제나 화제가 되는 배우인데요 오늘은 박신혜의 과거 성형전 몸매 나이 고향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역시절부터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아역 한정서 역을 맡았는데 큰 히트를 쳤으며 2009년에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고미남, 고미녀 역을 맡았는데 남장 컨셉을 했네요.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며 승승장구를 했습니다. 그래서 일본 및 중화권에서도 한류 스타가 되었네요. 이후 예능 '삼시세끼'에도 출연하여 매력적인 성격과 털털한 성격으로 더욱 큰 사랑을 받았네요.

 

 

 

본명 박신혜, 1990년 2월 1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 남구이며 키 168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박신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광주학강 초등학교, 영파여자 중학교, 영파여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3년 가수 이승환 뮤직비디오 활동이라고 합니다.

 

 

 

남자 배우 이종석, 현빈, 가수 정용화 등과 열애설 기사가 났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그 중 배우 최태준과 열애설 기사가 났는데 남친 최태준과 열애설 인정을 했습니다. 공개 열애 중이며 남자친구 최태준은 작년 7월 군대 입대를 했네요. 결별설도 나돌았지만 제대로 결별 소식 기사가 난 적은 없네요.

 

 

서문시장 화재 피해 상인들과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을 위해 각각 5천만 원을 기부도 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무료급식 밥퍼 봉사, 포항 지진피해 아동 위해 5천만원 기부, 네발 지진 희생자 3천만원 후원, 필리핀 팬미팅 수익금 현지 기부 등 많은 자선 활동을 했습니다. 아름다운 얼굴만큼 마음씨도 아름답네요. 박신혜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봐도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럼 배우 박신혜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