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현모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임신 자녀 키

안현모는 JTBC 예능 '아는 형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남편 라이머와 결혼한 이후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안현모네요. 오늘은 안현모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현모는 1984년 3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살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출생이라고 하며 키는 170cm, 학력으로는 대원외국어 고등학교 - 서울대 언어학과 -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국제회의 통역 석사 졸업입니다. 직업은 방송인 겸 통역사로 있으며 가족 집안으로는 언니 안인모와 남편 라이머가 있습니다.

 

안현모

안현모는 2009년 SBS와 SBS CNBC 에서 기자, 앵커로 활동을 시작 하였습니다. 안현모는 기자로 활동할 당시에도 예쁜 얼굴때문에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고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2016년까지 활동을 이어갔고 퇴사 이후에도 SBS 에서 음악토크쇼 '모모플레이' 를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안현모는 사실 이국적인 외모로 혼혈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죠. 상당히 예쁜 외모로 과거의 안현모 사진을 보면 사실 별다른 변화가 없습니다. 그래서인지 안현모의 고등학교인 대원외고 졸업사진이 연관검색어에 있을 정도이며 당시에도 큰 눈에 오똑한 코 등 지금과 전혀 다르지 않은 모습으로 성형수술 의혹은 전혀 없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안현모는 2017년 9월 가수 라이머와 결혼식을 올렸죠. 사실 그 전에 배우 김민준과 사귀기도 하였었는데 헤어지며 결혼식을 올렸네요. 남편 라이머와는 소개로 처음 만났으며 첫 만남부터 호감이 있었다고 합니다. 안현모의 남편 라이머 역시 고스펙을 가지고 있는데 건국대 신문방송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안현모와 라이머 사이 아직은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안현모 집안 중 언니 안인모는 미국 가톨릭대학교 대학원 졸업으로 현재 피아니스트라고 하는군요.

 

최근 안현모와 라이머는 SBS 예능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 에 출연을 하며 결혼생활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안 어울리는 듯 잘 어울리는 안현모 라이머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안현모는 결혼 이후 2018년에 북미정상회담 통역을 맡기도 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안현모가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