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대엽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이은미 자녀 근황

카피추 추대엽은 최근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이죠. 이번에는 예능 '불후의 명곡' 에 아내와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과연 그의 인기는 언제까지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오늘은 추대엽의 프로필 과거와 부인(아내)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대엽

추대엽은 1978년 10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라고 하며 추대엽 키 184cm 체중 74kg 혈액형은 A형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으로는 호원대학교 관광경영학 학사 졸업이며 추대엽 가족으로는 아내 이은미와 딸 추엘림 아들 추우림이 있습니다. 2002년 MBC 1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추대엽은 과거 고3 때 부터 가수를 꿈꾸면서 강변 가요제와 대학가요제에 참가했지만 매번 탈락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군 복무를 하던 중 개그맨을 꿈꾸던 후임을 만나고 함께 개그맨을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후임은 개그맨 정명훈이라고 하며 전역후 KBS 16기 코미디언연기자 공개모집에 응시했지만 정명훈만 합격하고 추대엽은 탈락하였는데 함께 탈락한 이수근과 친해지며 옥탑방에서 동거하며 힘든 시기를 겪었다고 합니다.

 

 

추대엽은 탈락을 하고 반년만에 SBS 개그콘테스트에 참가하였지만 탈락하였고 2003년 이수근과 함께 MBC 개그맨 시험에 응시하여 추대엽은 합격을 하였고 이수근은 탈락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수근은 추대엽의 위로를 받으며 계속 도전했고 특채로 KBS 개그 콘서트에 출연하다가 KBS 18기로 들어갔습니다. 추대엽은 노래를 잘하고 기타를 잘치는 특징으로 주로 음악 개그를 많이 보여주었는데 성시경을 패러디한 성식이 형이라는 캐릭터를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추대엽은 2003년부터 2014년 까지 불안정한 MBC 코미디에 몸을 담고 있었지만 MBC 코미디가 사라지게 되자 코미디 빅리그로 이적을 하였지만 흥행하지 못하며 행사 MC 및 가수 활동을 하며 사라질 뻔 했지만 2019년 11월 유병재 유튜브에 카피추라는 이름으로 출연하며 데뷔 이후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추대엽은 2014년 3월에 3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죠. 추대엽의 아내의 직업은 당시 헤어아티스트라고 하며 둘은 결혼 5년 전 초등학교 동창의 소개로 처음 만난 이후 연인으로 발전을 하였다고 하네요. 둘 사이에 아들과 딸 한 명씩 두고 있으며 힘든시간을 곁에서 머물다가 이제라도 빛을 보게 되니 상당히 다행이네요. 앞으로도 더욱 흥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