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재준 프로필 나이 연봉 여자친구 인스타 근황

LG 트윈스의 배재준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최근 '하트시그널 1' 에 출연했던 김세린과 열애 중임을 알리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배재준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몇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재준

배재준은 1994년 11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세 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이며 배재준 키 190cm 체중 80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 대구 본리초 - 경상중 - 상원고 출신이며 2013년 신인드래프트 2라운드 전체 16번으로 LG 트윈스에 입단하였습니다.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며 배재준 선수의 2019년 연봉은 4500만원을 받았습니다.

 

 

배재준선수는 2013년 드래프트에서 2라운드 7순위로 LG트윈스에 지명이 되었으며 입단 뒤 팔꿈치 수술을 받았고 군입대를 하였습니다. 배재준의 고향인 대구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군대를 복무 하였으며 제대 후 2016년 1군 등록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2018년 4월 1군에 등록된 이후 LG에서 투수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지만 그다지 좋은 활약을 남기지는 못하였습니다.

 

 

배재준 선수는 2019년 7월 22일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한 김세린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게 되었죠. 배재준의 여자친구인 김세린의 직업은 '태양의 서커스' 공연 마케터라고 알려져 있으며 강남에 있는 산후조리원의 딸 이라고 하는군요. 상위 1%가 이용하는 산후조리원이라고 하며 연예인들도 많이 이용하며 많은 팔로워를 둔 인플루엔서라고 하네요.

 

 

하지만 여자친구와 다투고 있었다가 말리러던 피해자를 주먹 등으로 수차례 가격한 LG트윈스 선수라는 기사가 나왔는데 익명으로 기사가 나오긴 하였지만 LG트윈스라는 점과 여자친구가 하트시그널 출연한 적이 있다고 밝혀 배재준 선수가 아닌 가 하는 의심을 많이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직 사건의 여부는 다 알려지지 않았지만 아무쪼록 배재준선수 잘 해결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