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승제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결혼 고향 학력

수학 일타 강사 정승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했습니다. 반전매력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정승제 학원강사에 대해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유명하고 인기많은 강사라고 해요. 수학 일타 강사로 이번에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나왔는데요. 출연 이유는 "우리 나라에 수포자라는 단어가 있다. 도전하지 않고 포기하는 학생들에게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했습니다. 노래 '얄미운 사람'을 불렀는데 좋은 노래 실력으로 미스터 붐, 트로트 가수 장윤정에세 칭찬을 받았습니다.

 

 

정승제 프로필 본명 정승제, 1976년 11월 2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6살이네요. 거속 EBS 강사, 이투스교육 대표강사, MK 에듀테인먼트대표이며 경력 사항은 이투스교육 수학영역 대표강사, EBS 수학영역 강사 등이 있습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정보를 찾을 수가 없네요.

 

 

수학 1타 강사로 누적 학생수가 800만 명이라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그리고 수학 강사외에도 식당 창업에 투자를 했다고 해요. 결혼 자금을 투자했다고 했습니다. 그 이유는 결혼을 못 할 것 같으니 그 자금을 학생들과 소통의 장을 만들겠다고 했네요. 그래서 정승제 학원 강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똘똘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이며 지금까지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승제 학원강사가 참가한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은 이전 프로그램 '미스트롯' 후속으로 '미스트롯'은 큰 히트를 쳤네요. 그럼 오늘은 수학 일타 강사 정승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