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선 프로필 나이 리즈 가족 군대 여자친구 키

배우 이태선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RUN'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지성, 황희, 강기영과 함께 배우들끼리 경치가 좋은 장소에서 달리기를 한다고 하는데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이태선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태선

배우 이태선은 1993년 7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 입니다. 이태선의 키는 약 186cm 정도로 모델급 큰 키를 가지고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으로는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이태선은 2016년 SBS 드라마 '딴따라'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나무 엑터스라고 하네요.

 

 

이태선은 2016년 SBS 드라마 '딴따라' 로 데뷔 하였으며 2019년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에서 연우 역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태선은 '딴따라' 출연 당시 신인으로 '싱글 대디' 라는 캐릭터를 맡았죠. 신인이지만 캐릭터 분석을 하고 표현하기 위해서 2주만에 8kg 을 감량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태선은 첫 연기부터 이런 열정을 인정 받아 성공적인 데뷔를 하였지만 본인 스스로는 부족함을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태선은 자신의 성격에 대해 긍정적인게 장점이라고 하며 그 때마다 친구들과 농구를 즐겨 한다고 하네요. 이태선은 농구를 하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고 하며 카페에서 혼자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태선은 이후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에서 박해수의 아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으며 여러 인기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슈츠'에 이어 '호텔 델루나' 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었으며 그 이후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에 강시월 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던 이태선이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이태선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