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황희 프로필 나이 가족 작품활동 결혼

배우 황희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RUN'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서 배우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황희 배우, 오늘은 배우 황희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희

배우 황희의 본명은 김지수 라고 합니다. 1988년 10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살 이라고 하며 황희 키 177cm 체중 67kg 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으로는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라고 하며 2017년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 로 데뷔 하였습니다. 황희 배우의 소속사는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는군요.

 

 

황희는 김지수 라는 본명이 있지만 황희라는 예명을 지은 것은 방송 활동을 시작하며 배우의 이름에서 오는 힘이 있다고 생각했고 남자 답고 멋진 이름을 원했는데 황희 배우의 소속사 대표인 배우 이범수가 함께 예명을 고민하다 역사 속 인물들을 이야기 하다가 황희 라는 이름을 정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황' 에서는 강함이, '희' 에서는 강함을 희석 시켜주는 느낌이 들어 마음에 든다고 하는군요.

 

 

황희는 대학로에서 연극 배우로 '작업의 정석' ,'마법사들' ,'러브 이즈' 연극에 출연하였으며 2017년 tvN '내일 그대와' 로 처음 방송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아스달 연대기' 에 무광 역으로 출연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SBS '의사요한' 에서 주연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으며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에 단역으로 영화 데뷔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황희는 별명으로 마블영화에 '팔콘' 역 배우와 닮은 꼴로 유명하죠. 비교하는 짤이 돌 정도인데 매력이 넘치는 배우이네요. 아직은 많은 필모그래피가 붙은 배우는 아니지만 그 매력으로 신인으로 예능까지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좋은 연기력으로 더욱 성장하는 배우 황희가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