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에요. 정샘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며 한부모 가정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정샘물, 1970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입니다. 학력 사항은 예술아카데미대학교 순수미술전공이며 가족 사항은 남동생, 남편 유민석, 자녀 첫째 딸 아인, 둘째 딸 라엘이 있습니다. 소속은 점샘풀 인스피레이션 원장입니다.

 

 

 

유명한 투명 메이트업 창시자라고 하네요. 많은 여자들의 화장법에 영향을 끼치며 지금도 존재감을 주는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입니다. 1990년에는 진한 메이크업에서 뽀송한 파우더, 밝은색 립글로스로 청순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보여줬네요. 과거 미국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서 예술아카데미대학교 순수미술을 전공했습니다.

 

 

 

남편 유민석은 두달 동안 다이어트를 하여 15kg 감량을 했습니다. 딸을 위해 몸무게를 감량했으며 멋진 아빠를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남편 유민석 직업 연예기획사 대표로 과거에는 배용준, 박상아를 소속 배우가 있었다고 했네요. 그리고 두 딸은 입양했는데 입양 이유는 처음에도 아이도 낳고 입양도 하자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대한사회복지회에 함께 갔는데 첫째 딸 아인이에게 한눈에 사랑이 빠졌다고 해요. 이후 딸 아인이를 키우며 느낀 충만함으로 둘째 딸 라엘을 데려왔다고 합니다. 아이들 덕에 풍성한 가치 있는 삶과 몰랐을 사랑과 행복을 느끼고 있다고 했네요.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은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또 탄탄한 몸매도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동안 외모가 눈길이 갑니다. 그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심물에 대해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