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커 이상혁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가족 인스타 키

페이커 이상혁이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상혁은 예능에서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페이커 이상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상혁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커

이상혁은 1996년 5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출생이며 이상혁 키 176cm 체중 64kg 혈액형은 O 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 등원중학교 - 마포고등학교 중퇴라고 합니다. 이상혁 가족으로는 아버지와 남동생이 있다고 하며 대회 상금이 무려 14억원이 넘는다고 하는군요.

 

 

페이커 이상혁은 전 세계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역사상 최고의 프로선수와 플레이어이자 초고의 미드라이너로 평가 받는 세계 최고의 인기와 지명도를 가지고 있는 E 스포츠에서 역대 최상위권안에 뽑힐 것으로 평가 될 정도의 글로벌 스타입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주관하는 국내 대회와 국제대회를 모두 우승한 유일한 선수이며 세계 최대 대회인 월드 챔피언십에서 3회 이상 우승한 선수라고 하는군요.

 

 

이상혁은 방송에서 이상형을 공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 조건이 '자기보다 롤을 잘 하는 여자' 라고 하며 평생 솔로가 되기를 원하는 건지 아니면 커밍아웃 한 것인지 받아들여지고 있다가 실제로 이상형으로는 170~175cm 의 큰 키에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상냥하고 똑똑한 그리고 예쁜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어린 나이 때문인지 이상형은 계속 바뀌기도 하였는데 그 다음해에는 잘 웃는 여자와 나에게 잘 맞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이야기 하였으며 2017년의 이상형은 전체적으로 똑똑하고 말 잘 통하고 예쁜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하는군요. E 게임에서 최고의 인기인인 페이커 이상혁,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