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희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사진 이혼 전남편 미국간 이유 딸 사위 근황 키

이정희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가족 근황

이정희는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정희는 미국으로 건너가 사업가로 변신했다가 미국 생활을 접고 30여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와 다시 무대에 서고 있다고 해요. 오늘은 이정희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정희

이정희는 1961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62세라고 하네요.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라고 하며 이정희 최종학력으로는 한양대학교 무용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이정희는 1979년 TBC 대학가요제에 '그대 생각' 으로 금상을 받으며 데뷔 하였으며 1981년 MBC 10대 가수 여자가수 부문과 1982년 KBS 방송음악대상 가요부문 여자가수상을 수상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정희는 데뷔 이후 1980년 2집 앨범 '그대여' 를 발표했는데 그녀의 최대 히트곡이 되었죠. 이 노래에 의해서 한국 최고 인기 가수의 위치에 오르게 되었으며 이후 '나는 행복한 사람' 과 '슬픔속의 사랑' '그 얼굴' 등 연속 히트를 기록 하였습니다. 이 여세를 몰아 1981년 '어젯밤 일기' 가 히트하였으며 1982년 4집 앨범으로 당시에 유례를 찾을 수 없이 완성도가 뛰어난 음악들로 채워진 역작이라고 기록된다고 하네요.

 

 

이정희는 1983년 5집 앨범을 내놓는 것을 마지막으로 가요계에서 은퇴하였고 결혼을 하며 1988년에 미국으로 건너 가게되었습니다. 이정희는 미국에 거주하며 디자이너로 활동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미국에서 패션 사업을 하던 중 사기를 당했다고 하네요. 어릴 적부터 관심이 많았던 패션을 미국에서 공부하고 사업을 하다 욕심이 생겨 투자를 하다가 사기를 당했는데 번돈을 다 투자했다가 가짜 물건을 받아 재판까지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정희는 재판을 무려 3년이나 했는데 사기꾼은 사기친 돈으로 유능한 변호사를 선임하였지만 이정희는 돈이 없어 국선을 선임했고 결국 돈도 다 잃고 집도 잃어 쫓겨났다고 합니다. 이정희는 사기를 당하던 와중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혼하고 사기도 당했는데 집도 없어 아이들에게 미안함을 느꼈고 돈이 다 떨어져 한국으로 온다는 소리를 듣기 싫어 한국으로 오지 못하였다고 하는군요.

 

결국 이정희는 2015년 2월 KBS '콘서트 7080'을 통해 무려 29년 만에 가수로 복귀를 하였으며 2016년 2월 부터 CBS 음악FM '행복한 동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정희는 결혼 후 가진 딸이 대만인과 결혼을 하게 되어 사위를 얻게 되었다고 하며 그런 모습들은 내일 방송되는 TV조선 '인생다큐 - 마이웨이' 를 통해 상세히 알려준다고 하는군요. 그동안 힘든 시간을 겪었던 가수 이정희,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