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지훈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동생 결혼 근황

탤런트 이지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멋진 복근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배우 오나라와 호흡을 맞췄네요. 그래서 탤런트 이지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88년 10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만으로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남양주시이며 키 182cm, 몸무게 69kg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한림대학교 체육학과, 덕소 고드학교, 덕소 중학교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지트리크리에이티브로 데뷔 시기는 2012년 KBS 드라마 '학교2013'입니다.

 

 

훈훈한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그전에 연기하던 바르고 부드러운 캐릭터가 아닌 불륜남 캐릭터로 연기 변신을 했어요. 과거 어린시절에는 축구를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는데 이미지 변신으로 주목을 받고 있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신입사관 구해령, 사의찬미, 당신의 하우스헬퍼, 언니는 살아있다, 귓속말, 푸른 바다의 전설, 마녀보감, 육롱이 나르샤, 황금 무지개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아빠는 예쁘다, 브로커, 끝까지 간다, 연애 징크스, 가문의 귀환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마일리지 싸커, 나의 영어 사춘기, 패션왕 코리아, 우리동네 예체능, 라디오스타 등에 나왔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훈훈한 동안 외모와 멋진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전여친 모델 도회지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나 바로 결별 소식을 전했네요. 결별 이유는 서로 바쁜 스케줄로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했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지훈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