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표창원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고향 자녀 가족

국회의원 표창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티비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많은 도움을 준 최경호 수경을 찾는다고 하며 제주도 이야기를 한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표창원 의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제20대 국회의원으로 악력 사항은 경찰청 제도개선기획단 연국관, 경찰대학 행정학과 교수, 한국경찰발전연국회장, 아시아경찰학회장, 표창원범죄과학연구소장,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의원입니다. 형사 출신으로 가장 유명한 범죄학자로 활동을 했습니다.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프로파일러로 출연을 많이 했는데 뛰어난 실력을 보여줬네요.

 

 

1966년 5월 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6살이네요. 키 177cm이며 고향 지역은 경북 포항시입니다. 학력 사항은 엑시터 대학교 사회학, 엑서터 대학교 대학원, 경찰대학 행정학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형, 아내 이승아, 자녀 아들 딸이 있으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아내 분의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두 분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아들 딸도 엄마 아빠를 많이 닮았습니다. 아들은 학교 축구부 소속이었다고 하네요. 총선 당선이 된 날 아내 분과 박력있는 키스 장면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잉꼬 부부로 알려져있습니다.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모습이 돋보이네요. 과거 중학교 시절 전국일제고사에서 1등도 하며 공부를 잘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 많은 책을 봤으며 그 중 '코난 도일의 셜록 홈즈 시리즈를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럼 표창원 의원님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