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택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아들 키

개그맨 윤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자연이'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윤택의 프로필, 부인 얼굴과 아들 얼굴을 살펴봤습니다. 또 개그맨 윤택의 젊은 시절 사진도 찾아볼게요.

 

본명 임윤택, 1972년 10월 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1cm, 몸무게 9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형 임민택, 아내 김영조,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백선예술대학교 관광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문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3년 SBS 7기 공채 코미디언이네요.

 

 

윤택 직업 개그맨으로 먼저 연극 배우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처음 컬투, 만사만, 정만호 , 이상훈, 리마리오 등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히트친 유행어는 '좋아좋아'가 있네요. 요즘 대표작은 '나는 자연인이다'로 개그맨 이승윤과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윤택 헤어스타일은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프로 머리 헤어스타일로 윤택하면 이 머리를 떠올리고 있네요. 그래서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보니 지금과 머리 많이 다르네요. 다른 이미지이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가족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지금 부인 김영조와 2012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속도위반이었다고 고백을 했네요. 그리고 개그맨 윤택에게는 이혼, 사별 루머가 있었다고 합니다. 당연히 사실이 아니며 부인 김영조가 개그맨 윤택과 재혼을 했다고 했습니다. 부인 김영조, 윤택 나이차이 1살 차이로 부인 김영조가 연하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의료 브랜드 일을 하다가 처음 만났으며 윤택이 먼저 고백을 한다고 했습니다.

 

윤택은 캠핑 마니아로 항상 캠핑 장비를 차에 두고 다닌다고 합니다. 약초 지식도 많으며 장작 패기, 불 피우기 등 캠핑에 필요한 능력이 좋다고 해요. 윤택은 예능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귀뚜라미 여치 밥 등 충격적인 음식도 많이 먹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해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