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철 프로필 부인 아내 신소율 결혼 자녀 가족 인스타

뮤지컬 배우 김지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탤런트 신소율과 결혼식 기사가 났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하여 프로포즈 영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배우 김지철에 대해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김영철, 1988년 2월 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이며 가족 사항은 형, 누나, 아내 신소율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명지대학교 공연예술학부라고 하네요. 그리고 키 179cm, 몸무게 70kg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2011년 뮤지컬 '영웅'이라고 하네요.

 

 

지금 서울 대학로에서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에서 제르비스 펜들턴 역을 맡고 있습니다. 뮤지컬 공연계에서는 유명한 뮤지컬 배우로 뮤지컬 출연작은 배쓰맨, 은밀하게 위대하게, 위대한 개츠비, 담배가게 아가씨, 광염 소나타 등이 있습니다. 이제는 아내 신소율과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네요.

 

 

탤런트 신소율과 공개 연애를 하게 된 이유는 순대국밥집에서 데이트할 때 연예부 기자님들 회식이라 들켰다고 합니다. 김지철 부인 신소율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며 결혼식은 스몰웨딩이라고 해요. 양가 부모님 및 가족들과 간소한 식사 자리로 대처한다고 해요. 멋진 결혼식이 될 것 같습니다.

 

 

과거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얼굴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졌을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이 많습니다. 여자친구 신소율과 커플 사진을 보니 너무 이쁜 부부입니다. 그럼 오늘은 뮤지컬배우 김지철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