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늘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재혼 키

이하늘이 오랜만에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결혼한지 1년 4개월 만에 이혼을 하여 놀라움을 주었으며 이번에는 '우리 이혼했어요'에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하늘의 프로필 이혼과 전 부인 결혼 이혼 자녀 동생 나이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하늘의 본명은 이근배이며 1971년 5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52살 입니다. 고향으로는 대구광역시 중구 출생이라고 하며 이하늘 키 176cm 체중 59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대전고등학교 중퇴이며 가족으로는 2남 1녀 중 첫째 이며 아내가 있습니다. 그리고 1994년 DJ DOC '슈퍼맨의 비애' 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하늘은 DJ DOC 의 리더이죠. 사실 이하늘은 어린시절 힘든 시간을 겪었다고 하는군요. 이하늘 어릴 때 부모님이 이혼을 했고 이후 서로 다른 사람과 재혼을 했다고 하네요. 이로 인해 3남매는 할머니 밑에서 자랐는데 집안이 많이 어려웠다고 하네요. 그래서 고등학교도 기숙사가 제공되고 학비도 나오는 국악 특기자로 들어갔다가 집에 들렀다가 집안 사정을 보고 학교를 자퇴한 후 돈을 벌다가 DJ가 되기로 결정 하고 클럽DJ로 활동하다 신철을 만났고 서울에서 유명한 DJ 김창렬까지 만나게 되어 1994년 합숙에 들어간 이후 DJ DOC 그룹을 결성했으며 데뷔를 하게 되었고 활발한 활동으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이하늘은 2018년 10월 10일 결혼식을 올렸죠. 이하늘의 아내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이며 이하늘과의 나이차이는 17살이 난다고 하는군요. 이하늘과 당시 여자친구는 무려 11년 간이나 사귀다가 결혼을 하였다고 하는데 이하늘의 아내는 스무살 때 이하늘을 먼저 좋아하게 되었는데 이하늘은 17살의 나이차이 때문에 고민을 하였는데 아내의 계속된 대시에 연애를 시작 하게 되었고 결국 결혼까지 골인 하게 되었습니다.

 

 

이하늘은 아내와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 결혼식에 참가하는 하객들에게 청첩장 대신 제주도 항공권을 보내주었다고 하는군요. 이로써 DJ DOC 멤버들이 전부 유부남이 되었는데 다른 멤버들과는 다르게 아직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이하늘은 최근 낚시로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였죠. 오랜만에 스튜디오 방송에서 이하늘의 모습을 보게 되었는데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는 이하늘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