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숙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방송인 김현숙이 남편과의 이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고 있네요. 김현숙은 작년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서 남편 윤종과 함께 출연을 하기도 하였는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김현숙의 과거와 프로필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숙

김현숙은 1978년 10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살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며 신체사이즈는 공개되지 않고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김현숙의 학력사항으로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으며 가족은 남편 윤종과 아들이 한 명 있다고 하네요. 김현숙은 2004년 데뷔를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김현숙의 과거사진을 보면 지금과 똑같은 통통한 모습에 귀여운 외모를 볼 수 있습니다. 김현숙은 부산의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는데 개그콘서트의 봉숭아 학당 코너에서 출산드라로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김현숙은 KBS 공채나 특채 코미디언이 아니었습니다. 그 인기를 이어 2007년부터 '막돼먹은 영애씨' 에 주인공으로 출연해 무려 12년이 넘은 지금 시즌 17까지 출연 중입니다. 이 외에도 여러 영화들에서 다양한 조연으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김현숙은 2014년 7월 12일 동갑인 남편 윤종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김현숙은 남편과 결혼식을 만난지 4개월 만에 하며 속도위반에 대한 의심을 주었는데 결국 2015년 1월에 아들을 출산하며 속도위반임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김현숙 남편 윤종의 직업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라고 하며 김현숙은 결혼식을 하기 전 다이어트를 통해 상당히 많은 살을 뺐고 다른 사람이 아닌가 싶을 정도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막돼먹은 영애씨 작품 캐릭터를 위해 다시 조금 살을 찌우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김현숙과 남편 윤종의 사이에는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이혼 소식을 전했는데 전남편 윤종과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하네요.

김현숙에 대해 다들 개그우먼이라는 생각이 많았을텐데 MBC 예능 '복면가왕' 에 출연해서 개그우먼에 대한 편견을 깨기 위해 출연하였다는 이야기를 전했죠. 위에도 언급한 듯이 원래 배우로 먼저 활동을 시작했다가 기회가 닿아 개그우먼으로 활동을 잠시 한 것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예능감은 충만한 배우 김현숙 이번 '한끼줍쇼' 출연 역시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김현숙의 다양한 작품과 좋은 연기력을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