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지 프로필 나이 과사 건강 결혼 근황

EXID 솔지가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에 방송에서 어떤 노래를 들려주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오늘은 솔지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까요?

 

 

솔지

솔지의 본명은 허솔지이며 1989년 1월 10일생으로 올해 솔지 나이는 34살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생이며 솔지 키 170cm 체중 50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으로 용인 성지고등학교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과 - 경희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다고 해요. 솔지는 2006년 그룹 2NB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솔지는 과거 2005년 '제 1회 원음방송 청소년 가요제' 에 참가하여 가요계에 발을 딛었고 2006년 발라드 그룹 2NB로 데뷔 하였습니다. 위 사진들이 솔지가 2NB로 활동할 당시 모습들인데 당시 나이로 만 19세 때 모습이라고 하네요. 당시 솔지와 함께 한 멤버 김가희는 1집 활동 후 그룹을 탈퇴한 후 솔로가수로 활동하다가 현재는 아프리카tv 에서 BJ로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솔비는 김가희 탈퇴 이후 '미워서' 로 솔로활동을 시작하였고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출연하였는데 기대 되는 신인가수로 손꼽히기도 하였는데 2009년 새로운 멤버 김송이와 2집을 발표했으나 인기를 얻지 못하고 계약이 만료된 이후 보컬 강사와 보컬 트레이너로 일 했다고 하는군요. 그 외에도 가이드 보컬까지 부르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솔지는 원래 EXID 회사이자 신사동호랭이가 세운 회사인 AB엔터테인먼트의 보컬 트레이너였는데 데뷔곡 활동 이후 기존 멤버들 중 3명이 탈퇴를 하게 되고 솔지는 이때 EXID 멤버가 되었는데 당시 EXID 멤버의 보컬 트레이너는 아니었지만 회사 안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있어 다른 멤버들이 선생님으로 부르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그 때문에 솔지도 바로 EXID 멤버가 되려 하지는 않았지만 계속되는 설득과 서른살이 되기 전에 다시 도전해보자는 마음으로 수락했고 그렇게 EXID 의 메인보컬로 팀 활동 뿐 아니라 개인으로도 '복면가왕','불후의 명곡' 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솔지는 EXID 의 역주행 이후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던 중 2016년 12월 '갑상샘 기능 항진증' 확진을 받으며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 와 휴식에 들어가며 2017년 11월 발매 된 네 번째 미니앨범에는 불참을 하게 되었죠. 다행이 건강을 회복한 이후 2018년 8월 일본 투어 도쿄 콘서트 때 부터 합류하며 5인조 완전체가 되었습니다. 당시에는 갑상선 항진증이 약을 먹지 않아도 될 정도로 완화 되었다고 밝히며 완치라는 것은 없다라고 하였는데 다행이 2018년 12월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죠. 완치라는게 없는 질병인데 솔지는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솔지의 연관검색어로 '솔지 성형 전후' 나 '솔지 몸매' 같은 내용이 있죠. 솔지는 170cm 의 키로 몸매가 상당히 좋죠. 몸매 관리 비결은 사실 살찌는 체질이 아니며 S라인 유지하고 서 있기라고 합니다. 솔지 성형은 과거 모습과 비교를 해 보면 되는데 화장을 하지 않은 최근의 솔지 모습을 보면 과거 솔지의 모습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딱히 성형 수술은 하지 않은게 아닐 까 싶기도 한데 정확히는 솔지의 여러 사진들을 보며 비교해 보면 될 것 같네요. 어쨌든 혹시 성형을 했더라도 요즘은 욕이 되는게 아니니 어떨까 싶습니다. 앞으로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는 솔지가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