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마이걸 유아가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아는 최근 끝난 '퀸덤' 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오늘은 오마이걸 유아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아

오마이걸 유아의 본명은 유시아 이며 1995년 9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세 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생이며 유아 키 160cm 몸무게 44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유아 학력으로는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 -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 평생교육원 실용무용과 라고 합니다. 유아 가족으로 부모님과 오빠 유준선이 있으며 2015년 오마이걸 미니앨범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오마이걸 유아의 이름은 개명 전 '유연주' 였지만 데뷔 이후 유시아로 개명 하였고 이 이름을 따서 예명으로 '유아' 라고 지었다고 하는군요. 유아의 과거사진이 공개되며 성형 논란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유아의 과거 학창 시절의 모습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크게 성형 수술이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쌍꺼풀 수술에 의한 눈 이 약간 다름은 보이기는 한 것 같네요. 그래도 상당히 귀여운 외모는 옛날부터 여전했네요.

 

 

유아는 초등학생 때 육상 선수로 지역 대회에서 입상을 해서 중학교에 스카우트 제의를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꿈이 육상 선수가 아니어서 그만 두었다고 하는군요. 유아는 운동 신경이 뛰어나고 달리기도 잘 하는데 구기 종목은 잘 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유아는 육상 선수일 때 구 대회에서 1등도 하고 시대회에 나가서 결승전까지 갔다고 하는군요. 한때 유아의 오빠가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유아의 오빠는 1MILLION 댄스 아카데미의 댄스 강사라고 하는군요. 그래서 인지 유아 역시 춤을 상당히 잘 추죠.

 

유아는 몸매가 상당히 좋습니다. 큰 키에 날씬하고 긴 팔 다리를 가진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어릴 적 부터 육상과 운동 덕분인지 상당히 몸매가 좋아 춤을 출 때 춤 선이 아름답고 귀여운 얼굴에 애교가 넘쳐 오마이걸 안에서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방송에서도 자주 보고 싶은 오마이걸 유아인데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꾸준하게 활동 하는 유아가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