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름 선수 이승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태백에서 금강까지 씨름의 희열'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과 멋진 피지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럼 씨름선수 이승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이승호, 1986년 1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키 185cm, 몸무게 90kg이며 학력 사항은 인하대학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팀 수원시청 씨름단으로 수상 경력은 2017년 IBK 기업은행 2017 설날장사씨름대회 금강장사입니다. 군대는 다녀왔네요.

 

 

금강장수라고 합니다. 최근 위더스제약 2019 횡성 단오장사 씨름대회에서 2년여 만에 금강장사 타이틀을 찾았습니다. 장사 결정전에서 같은 팀 선수 임태혁을 3대1로 꺾고 꽃가마를 탔네요. 2017년 설날 대회 이후로 2년 만에 다시 금강장사가 되었습니다. 이승호 씨름 선수의 특기는 밭다리, 들배지기 기술이라고 하며 강점은 빠른 스피드, 긴다리 기술, 허리 기술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30대가 되기까지 씨름만 했다고 하네요.

 

 

작년 씨름 경기를 하다가 무릅 십자인대 부상을 당했습니다. 재활을 하며 회복 중이었는데 이번에 좋은 성적을 보여줬네요. 이승호 씨름 선수는 전국체전에서 금강급 체급에서 최강자 모습을 보여주며 5개 대회에서 4번을 우승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역장사대회에서는 부상 등 이유로 아쉬움을 보여준 적도 있네요. 그러나 지금은 우승을 하며 금강급을 대표하는 선수로 자리매김을 했다고 하네요.

 

 

잘생긴 외모와 멋진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이에 비해 대단한 동안 얼굴을 보여주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밑에서 인스타그램 주소를 볼 수 있어요.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알려지지 않았네요. 인스타그램 주소https://www.instagram.com/nio1726/입니다. 그럼 씨름선수 이승호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