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희찬 프로필 나이 리즈 복근 여자친구 인스타 키

손희찬 씨름 선수는 씨름계의 아이돌로 불리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이번에는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태백에서 금강까지 씨름의 희열'에 출연하여 뛰어난 씨름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씨름선수 손희찬의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을 하는지 살펴봤습니다.

 

손희찬 직업 씨름 선수로 뛰어난 씨름 기술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요즘 씨름 경기 유튜브가 폭팔적인 인기를 받고 있어요. 그래서 손희찬 선수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체급은 태백급이며 특기는 앞무릎치기, 안다리가 주특기라고 해요. 평소 관리는 따로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귀는 고등학교 때부터 부었으며 만두귀가 되어있습니다.

 

 

손희찬은 1995년 10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입니다. 손희찬 키 175cm, 몸무게 80kg이며 학력 사항은 송곡 고등학교, 한양대학교이라고 하네요. 소속팀 정읍 시청 단풍미인 씨름단으로 수상 경력은 제 100회 전국체육대회 씨름 일반부 경장급 동메달입니다. 아직 고향, 가족 부모님,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손희찬 씨름 선수는 훈훈한 얼굴과 멋진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넓은 어깨가 돋보이네요. 훈훈한 비주얼로 화보 모델 활동도 했습니다. 역시 씨름계의 아이돌 답게 너무 멋진 모습이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찾지 못했습니다. 남친짤 셀카가 궁금한데 안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손희찬 씨름 선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손희찬 선수는 벗는 게 자연스러워 숙소 생활을 할 때는 거의 안 입고 있다고 합니다. 운동할 때도 씨름 할 때, 잘 때도 벗고 있다고 해요.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예능, 광고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