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름 선수 노범수는 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노범수는 귀여운 외모와 근육질 피지컬이 돋보이죠. 오늘은 노범수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고향 학력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훈훈한 얼굴과 멋진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그래서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어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998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울산대학교, 영신 고등학교이라고 하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ㅣ어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수상 내역은 2019년 제 100회 전국체육대회 씨름 대학부 소장급 금메달이라고 합니다. 키, 몸무게, 고향, 소속 정보는 없네요. 그리고 씨름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공부를 못해서라고 합니다. 초등학교 씨름부가 있었는데 부모님이 운동 쪽으로 하라고 했어요.


씨름 선수로 대학부전관왕을 차지했습니다. 대한씨름협회에서 적극 내세우는 다관왕이라고 하네요. 씨름 기술은 총 55가지 기술이 있다고 합니다. 손기술 10개, 다리 기술 개, 허리 기술 7개, 발 기술 8개, 들 기술 9개, 혼합 기술 14개로 구성되어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씨름 장사대회에서는 5판 경기 중 3판을 이기는 선수가 승자가 된다고 합니다.



1판 경기는 시간은 1분이며 1분 동안 승부가 나지 않으면 공격을 많이 한 선수가 샅바를 유리하게 잡고 30초 연정전을 한다고 합니다. 연장전이 무승부이며 반칙 경고 횟수가 적은 선수가 승리한다고 해요. 경고 수가 없거나 같으면 경기 복장 그대로 청 샅바 선수부터 체중을 재서 체중이 적게 나가는 사람이 승리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노범수 씨름 선수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