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찬섭 프로필 나이 복근 여자친구 인스타 키

씨름선수 황찬섭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씨름의 희열'에 참가하여 좋은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씨름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황찬섭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예능 '씨름의 희열'에서도 화려한 씨름 기술과 근육질 피지컬를 보여주며 국내 최정상 씨름 선수들이 모인다고 합니다. 경량급 기술 씨름 '태극장사 씨름대회'를 개최한다고 해요. 스포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중계는 아나운서 김성주, 씨름 황제 이만기가 나오며 방송인 붐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존경하는 선배님은 김승렬 장사와 이만기선생님이라고 했네요.

 

 

1997년 1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입니다. 키 178cm, 몸무게 80kg이며 학력 사항은 경남대학교, 능인고등학교이라고 하네요. 고향 지역은 경남 의령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네요. 소속 연수구청 씨름단으로 2019년 위더스 제약 음성장사씨름대회 태백급 3위를 했네요.

 

 

2007년 초등학교 4학년 때 씨름을 시작했습니다. 대학 시절에는 전국 랭킹 1위를 했으며 씨름부 시절에는 태백급 7관왕을 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된 적은 없습니다.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특히 남자다운 턱선이 매력적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일상 모습과 남친짤 셀카를 볼 수 있습니다. 요즘 씨름 선수들의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황찬섭 선수의 외모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화보 사진이 너무 멋지네요. 오늘은 황찬섭 씨름 선수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