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동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인스타 키

김동은 필라테스 강사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트레이너 관장 양치승 편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비주얼과 완벽한 몸매, 대단한 먹방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그래서 필라테스 원장 현동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김동은 필레테스 원장은 대학 시절 무용을 전공했으나 무릎 부상으로 재활 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때 필라테스를 알게 되었으며 필라테스 강사가 되었다고 해요. 앞으로 더욱 먹방이 기대가 됩니다.

 

 

대단한 먹방 모습으로 첫 출연부터 주목을 받았습니다. 날씬하고 탄탄한 몸매로 살도 안찌네요. 그래서 현동은의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봤습니다. 본명 김동은, 올해 나이 39살이며 몸무게 52kg라고 하네요. 몸무게는 정말 작게 나가네요. 몸매 사진에서 보니 군살없는 허리 라인과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요즘에는 벌크업을 위해 더욱 폭퐁 먹방을 보인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 배우 성훈의 필라테스 강사로 출연도 했네요. 그때도 아름다운 비주얼이 눈길이 갔습니다. 그리고 나이 39살인데 대단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일상 모습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도 자랑하고 있습니다.

 

 

라면 5개도 쉽게 먹었으며 최대 10개도 가능하다고 했고 뷔페 먹방도 대단했습니다. 먹방 유튜버 활동을 하면 잘할 것 같네요. 운동할 때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평소에는 애교있는 목소리와 사차원 같은 매력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동원 필라테스 원장은 호주 비키니 선수 대회 월드 챔피언십 우승자였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화보 모델 촬영,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김동은 원장에 살펴봤는데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