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태원이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태원은 부활로 공연 등 가수 활동에 전념하고 있는데 방송을 통한 가족사가 공개 될 예정이죠. 부활의 리더 김태원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태원은 1965년 4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55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출생이며 키 174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장안전문대학 무역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인 이현주와 아들 딸 이 있습니다. 종교는 천주교라고 하며 소속사는 부활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김태원은 부활의 리더이죠. 기타리스트와 프로듀서, 작사가, 작곡을 하는데 부활 대부분의 곡을 직접 작사 작곡을 합니다. 1980년대 록밴드 시절에 한국의 3대 기타리스트로 꼽힙니다. 김태원은 어린시절 부유한 집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태원이 초등학교에 들어갈 무렵 사업 실패로 어려워지기 시작 했고 가난하다는 이유로 따돌림을 당하였다고 합니다. 거기다 선생님으로부터 차별을 받기 시작 하였다고 하네요. 그러다 김태원은 약간의 자폐증과 더불어 폐쇄공포증, 대인기피증에 우울증 까지 걸렸다고 하네요. 그러던 중 고등학교 2학년 때 첫사랑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태원은 당시 학생 신분이라 서로를 위해 이별을 하고 후유증으로 기타에 집중을 하고 자기만의 세계로 빠지게 되었는데 고3 때 부인인 이현주를 처음 만났고 자신이 아내의 첫사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만나는 순간 죽을 때 곁에 있어줄 거라 확신을 하였다고 하네요. 김태원의 부인 이현주 나이는 김태원과 동갑이라고 하는군요. 김태원은 자신의 아내 이현주에 대해 아이 같은 순수함을 가진 사람이라고 말하였으며 딸 역시 아내의 순수함을 닮았다고 하는군요. 이렇게 김태원은 평생의 사랑을 만나게 되고 자녀로 딸과 아들을 낳게 됩니다.


과거 김태원이 힘든 일이 있을 시절 당시에는 여자친구였던 이현주는 김태원을 포기하지 않았고 자신이 영어와 수학 강사를 하면서 김태원에게 용돈을 주었다고 하는군요. 그런 김태원의 아내를 보고 김태원은 정신을 차리기로 다짐하고 결혼을 하게 되었지만 아들이 자폐 증상을 보였습니다. 괴로운 시간이었고 인정하기 싫었던 김태원인데 여기서도 엄마는 위대한, 이현주는 흔들리지 않았고 김태원을 설득했고 십년이라는 시간이 걸려서 받아 들이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태원은 결국 많은 생각 끝에 더 넓은 시야를 갖게 되었고 자신의 목표를 음악을 통해 돈을 벌어 장애인 학교를 세우겠노라 다짐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김태원 부인 이현주의 꿈은 아들보다 하루를 더 사는 것이라고 하는군요. 김태원 이현주의 꿈 다 이루어 지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김태원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