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혜정 프로필 나이 고향 집안 남편 자녀 가족

이혜정 부부는 MBN 예능 '모던패밀리'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예능에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어떤 모습을 또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혜정

이혜정은 1956년 1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67살 입니다. 이혜정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이라고 하며 학력사항으로는 대구 효성 여자대학교 가정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이혜정 가족 집안으로는 남편 고민환과 아들 고준구 딸 고준영이 있으며 1993년 대구 MBC 요리강사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혜정의 종교는 가톨릭이며 소속사는 IOK 컴퍼니 라고 합니다.

 

 

이혜정은 요리연구가로 별명 빅마마로 잘 알려져 있죠. 과거부터 요리 연구가와 요리사라고 이야기 하며 좋은 입담과 예능감으로 많은 요리 프로그램이나 주부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혜정의 집안으로는 아버지가 전 유한킴벌리 회장 이었으며 작년에 돌아가셨습니다. 그리고 이혜정의 남편 고민환은 영남대학교 병원 과장이라고 하네요. 이혜정의 남편은 현재 은퇴를 한 상태라고 하며 딸 고준영도 요리 연구가이며 아들 고준구는 미국에서 법학박사 과정을 이수 중 이라고 하는 등 대단한 집안 이었습니다.

 

 

이혜정은 방송에서 요리에 대한 이야기 외에도 남편이 바람 피운 이야기와 시어머니가 시집살이 시킨 이야기를 항상 하기도 해 워낙 유명한 이야기 인데 보통 재미를 위해서 하는 이야기 입니다. 거짓말은 아니며 이혜정이 전업주부로 있을 때에는 남편과 이혼을 생각할 정도로 사이가 좋지 않았지만 요리 연구가로 자신의 일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하면서 부부 사이가 많이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이혜정과 남편 고민환은 방송에도 함께 출연 한 적도 많으며 은퇴 이후 집에서 삼시세끼를 다 챙겨먹고 간식도 달라고 해서 종간나세끼를 하고 있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혜정은 2015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으며 2018년에는 '복면가왕' 에도 출연 하는 등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혜정은 여러 방송에 출연하여 지인의 제보에 따르면 개인 수입으로 낸 세금만 무려 10억이 넘는다고 하네요. 그만큼 거부감 없는 푸근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이겠죠. 이혜정의 집안을 보면 방송은 재미 삼아 하는 수준으로 보이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이혜정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