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빈우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직업 자녀

김빈우는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김빈우의 프로필 과거와 고향 성형과 몸매 남편 전용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지영, 1982년 10월 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0살입니다. 키 173cm, 몸무게 48kg이며 학력 사항은 태원 고등학교, 경문대학 모델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남편 전용진 자녀 첫째 딸, 둘째 아들 전원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이네요.

 

 

남편 전용진과 사랑스러운 아들 딸과 함께 이번에 가족 예능 프로그램에도 나오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남매가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예쁘네요. 김빈우는 과거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키가 무려 173cm이라고 입니다.

 

 

김빈우 남편 전용진 직업 IT 사업가이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이 연하로 연예인 뺨치는 외모가 돋보입니다. 결혼 전 동거를 했으며 결혼까지 단 2달이 걸렸다고 하여 화제가 되었네요. 두 사람은 원래 누나 동생하던 사이였는데 같은 아파트를 살게 되어 지나가다가 만났다고 합니다. 남편 전용진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태어나 처음으로 놓치면 후회하겠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보다는 통통한 모습이네요. 그래도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후 더욱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가지게 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뛰어난 몸매 사진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김빈우의 다양한 정보와 남편 정보를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