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소연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자녀 가족 재산

대표 김소연이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모델들의 소속사로 잘 알려진 에스팀인데 대표의 모습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에스팀 대표 김소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2003년 (주) 에스팀을 설립하였고 글로벌 브랜드 한국 패션쇼를 기획,연출하다 2005년부터 에스팀 소속 모델들을 해외로 진출 시키기도 하였죠. 여기에는 모델로 이름을 알린 장윤주, 송경아, 한혜진, 이현이, 이혜정, 수주, 정호연 외 다수가 속해 있으며 사실상 대한민국에 내노라 하는 모델들은 대부분 에스팀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살 이라고 합니다. 김소연 대표 학력으로는 고려대 미술교육과를 졸업하였으며 1997년 부터 패션쇼 연출을 하기 시작해 이후 1999년 구찌 살롱쇼 기획 및 연출 이후 수 많은 패션쇼의 기획과 연출을 한 공연 연출자에서 에스팀 대표까지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 유무와 남편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알려진 정보가 없습니다. 작지 않은 나이에 결혼을 하였으리라 생각이 되는데 전혀 정보가 없어 나중에 김소연 대표 남편이나 결혼 관련 정보가 나오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김소연 대표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