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상원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딸 가족

배우 박상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오팔이 빛나는 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탤런트 박상원의 젊은 시절 과거사진, 아내, 딸 박지윤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박상원 직업 배우로 MBC 공채 18기라고 합니다. 유명한 출연작으로는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 모래시계 등이 있네요. 특히 여명의 눈동자 장하림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뛰어난 스키 실력을 자랑하며 스키 패트 자격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현재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교수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본명 박상원, 1959년 4월 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6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 중구이며 키 177cm, 몸무게 71kg이네요. 학력 사항은 대구수창 초등학교, 인천남 중학교, 동산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세종사이버대학교, 상명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인 김수경, 자녀 아들, 딸 박지윤이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1979년 연극 '지처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입니다. 소속사, 혈액형 정보는 없네요.

 

 

박상원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에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아내 김수경 사진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비주얼로 눈길이 가네요. 딸 박지윤은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에 아빠 박상원과 함께 출연을 했으며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주목을 받았습니다.

 

 

박상원은 딸 바보로 딸 시집 보낼 생각은 있느냐 질문에 단호하게 없다고 했네요. 또 아내 김수경과는 1995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누나 소개로 만나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박상원 이혼, 박상원 재혼'이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박상원의 과사, 아내, 딸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