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영미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자녀 근황

코미디언 안영미가 MBC 라디오스타에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MC로 출연하였다가 좋은 모습을 보이자 고정 MC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오늘은 안영미의 과거사진과 프로필 및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영미

안영미는 1983년 1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원주 출생이며 키 162cm 에 몸무게 O형이라고 합니다. 안영미의 학력사항은 의정부공업고등학교 -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이며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며 종교는 개신교 입니다.

 

 

 

안영미는 KBS 19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동기 강유미와 함께 '개그 콘서트' 코너였던 GO! GO! 예술 속으로로 유명해 지기 시작하였습니다. 당시 망가진 분장과 독특한 말투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당시 치아 교정을 하고 있었는데 새는 발음이 이 코너에서 장점으로 나타났고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뒤 다양한 예능을 출연하게 되었고 예능 출연 마다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안영미의 과거사진을 보면 옛날부터 범상치 않은 느낌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학창시절 때 부터 개그감이 충만한 느낌을 가지고 있네요. 순수한 느낌도 있네요. 안영미는 개콘을 떠나 2011년 tvN 의 코미디빅리그에서 활약하였습니다. 당시 아메리카노 라는 팀으로 김미려 정주리와 함께 출연했고 폭주족 캐릭터 김꽃두레역으로 큰 인기를 끌기도 하였습니다.

 

 

안영미는 써니의 FM 데이트로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항상 외롭다고 하소연했는데 어느 날 땜빵 방송을 하던 도중 청취자가 '안영미씨 저랑 소개팅 하시죠' 라는 문자를 보냈고 안영미는 방송이 끝난 뒤 작가를 통해 연락처를 받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안영미에 대해 큰 관심이 있지 않았는데 막상 연락이 온 뒤 유튜브 검색을 해보고 만날지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 그 뒤 열애설 기사가 났고 남자친구가 되었다고 합니다.

 

 

안영미는 아직 남자친구와 결별 하였는지 확실히 기사가 나오진 않고 있네요. 이대로 결혼까지 갔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방송에서도 활발한 모습과 결혼까지 골인 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