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새론 프로필 나이 엄마 아빠 여동생 근황

배우 김새론이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영화배우 김새론의 과거사진과 프로필 및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새론

본명 김새론이며 2000년 7월 31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동이네요.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양일 초등학교, 일산양일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8기 중퇴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빠, 엄마, 친동생 김아론, 여동생 김예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라고 해요. 데뷔 시기는 2009년 영화 '여행자'입니다. 아역 배우로 해외 영화제에서 신인 여우상 등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어린 나이이지만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합니다.

 

 

과거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한때 쌍꺼풀 성형 수술 의혹에 휩싸인 적이 있습니다. 김새론은 "성장기라 많이 자라고 얼굴도 변하는데 조금만 외모가 변해도 성형논란에 시달린다. 그래도 배우는 좋은 소리든 나쁜 소리든 남들 평가를 듣는 만큼 자라는 거 같아요"라고 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쌍수는 안 한 것 같습니다. 나이를 먹으면서 쌍꺼풀 라인은 진해지고 코는 볼살이 빠지고 성장하면서 오똑해진 것 같습니다.

 

 

김새론의 엄마는 아름다운 동안 미모가 눈길이 가네요. 정말 언니같은 비주얼이네요. 오상진 아나운서와 동갑이며 엄마 나이 39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엄마는 원래 잡지 모델을 했다고 해요. 과거 연예인을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결혼을 하고 새론이를 가지면서 연예계 일을 안 했다고 합니다. 김새론의 아빠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김새론은 자신의 '인스타'에 수영복 사진을 올려 화제가 많았습니다. 긴 팔다리와 스키니한 몸매이며 비율이 너무 좋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김새론은 지금까지 아직 나이가 어려 열애설이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김새론의 집에는 딸이 세 명인데 세 자매 모두 아역 배우 출신이라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동생 김아론은 가수를 꿈꾸고 있으며 다른 동생 김예론은 리듬체조를 전문적으로 배우고 있다고 해요. 김새론은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검정고시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