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은희 프로필 나이 남편 이혼 자녀

배우 방은희가 '속풀이쇼 동치미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30년 만에 마련한 70평 새 집 공개를 했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방은희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67년 12월 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5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 김남희, 자녀 아들 김두민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7cm, 몸무게 48kg입니다. 소속사 NHEMG로 데뷔 시기는 1988년 영화 '사랑의 낙서'입니다.

 

과거에는 예명 방민서로 활동을 했습니다. 유명 영화 장군의 아들, 넘버3, 구미호, 쁘아종 등에 출연했으며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네요. 방은희의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뛰어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00년 전남편 성우 성완경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2003년 이혼 소식을 전했네요. 그리고 2010년 현재의 남편 김남희 회장과 재혼 기사가 났습니다. 아들 김두민의 아빠는 방은희의 전남편이라고 하네요. 아들 김두민은 국제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그럼 배우 방은희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