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도서관 윰댕 프로필 나이 과거 학력 자녀 가족

대도서관과 윰댕은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트로트 무대라니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크리에이터 윰댕, 대도서관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려고 하는데 대도서관 프로필 정보 과거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과 윰댕 실물 사진도 보실까요?

 

대도서관

대도서관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나동현이며 1978년 10월 3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라고 합니다. 그리고 키 181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이며 가족 사항은 아내 이채원, 여동생, 반려견 강아지 단추 꼬맹이 있습니다. 학력은 인항고등학교입니다. 소속사 엉클대도로 직업 트위치 스트리머, 엉클대도 대표이자이라고 하네요.

 

 

또 부인 윰댕 프로필도 보겠습니다. 본명 이채원, 1985년 1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키 172cm, 몸무게 57kg, 혈액형 A형이며 고향은 울산광역시 울주군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편 나동현, 반려견 강아지 단추 꼬맹이가 있습니다. 학력은 중국어학과이며 소속사 윰꽃, 엉클대도입니다.

 

윰댕 실물 사진을 보니 영상 얼굴과 똑같네요. 똑같이 이쁘고 아름다운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대도서관의 과거사진을 봐도 지금과 똑같아요. 두 사람 다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너무 잘 어울리는 부부이네요. 윰댕은 중국어를 전공해서 뛰어난 중국어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윰댕은 고등학교 때부터 인터넷 방송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진행 실력도 좋은 것 같네요. 2016년에는 불치명 lgA 신중을 받아 얼굴이 많이 부었습니다. 그래서 성형 의혹이 있었으나 신장이식수술 후 다시 아름다운 얼굴을 보여줬네요. 그럼 오늘은 대도서관 윰댕의 실물 얼굴을 찾아봤습니다. 내일도 좋은 포스팅으로 오겠습니다. 그럼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