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태오 프로필 나이 복근 여자친구 인스타 키

배우 강태오는 이번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태오는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는데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배우 강태오의 프로필 및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할까요?

 

 

 

강태오 직업 배우이며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라고 합니다. 멤버는 서강준, 공명, 이태환, 유일 등이 유명 연예인들이 많네요. 서프라이즈 그룹 활동은 대부분 중국, 홍콩, 베트남 등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예능 '출발 드림팀2'에서는 뛰어난 운동 실력도 보여줬으며 평소에도 헬스 등 다양한 운동을 즐겨한다고 해요. 그리고 댄스 춤 실력도 자신감이 있다고 합니다.

 

 

 

강태오 본명 김윤환, 1994년 6월 2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이며 키 179cm, 몸무게 66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작전 고등학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형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판타지오로 데뷔 시기는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이네요.

 

 

 

강태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열애설 기사도 본 적이 없네요.

 

 

강태오의 드라마 출연작은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그남자 오수, 최고의 연인, 두번째 스무살, 여왕의 꽃, 미스코리아, 오늘도 청춘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풋 고추 이야기, 슬로우 비디오, 일어나기, 명당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화보 모델, 광고, 콘서트 등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박은빈 프로필 과거 아역시절 몸매 성형 나이 인스타 키 고향 남자친구

배우 박은빈은 현재 SBS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에서 채송아 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죠.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는 박은빈. 오늘은 배우 박

lucky04.tistory.com

 

강기영 과거사진 부인 결혼 여자친구 자녀 키 나이

배우 강기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RUN'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강기영은 최근 여러 영화에 출연을 이어갔으며 새로운 예능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강기영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