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건주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집안 근황 필모그래피

탤런트 정건주는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이도화 역을 맡았네요. 유명한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 원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탤런트 정건주에 대해 살펴볼게요.

1995년 5월 2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8살이에요. 키 187cm이며 학력 사항은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기계설계공학과입니다.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7년 데이식스 뮤직비디오 '좋아합니다'라고 하네요. 혈액형, 몸무게, 고향,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018년에는 드라마 스페셜 '참치와 돌고래'에서 조우진 역을 맡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극중 수영 강사 캐릭터로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보여줬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동안 얼굴로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최고의 엔딩, 와이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 키스 먼저 할까요, 상사세끼 시즌2, 이런 꽃같은 엔딩, 에이틴 등이 있으며 그밖에 예능 '스튜디어 룰루랄라'에 나왔습니다. 그럼 정건주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