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바울 프로필 부인 간미연 나이차이 자녀

황바울이 아내 간미연과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베이비복스로 인기가 많았던 간미연의 결혼이라 남편 황바울이 화제가 되고 있죠. 오늘은 황바울의 프로필 및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바울은 1985년 8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황바울 키 180cm에 체중 65kg 이며 학력사항으로는 호서대학교 영어영문학과 - 단국대학교 대학원 뮤지컬학과 졸업 입니다. 황바울은 과거 2006년 키즈 버라이어티 쇼 '비바 프리즈' 를 통해 데뷔 하였으며 황바울 가족 집안으로는 아내 간미연이 있고 현재 소속사는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황바울은 2006년 키즈 버라이어티 쇼 '비바 프리즈' 를 통해 데뷔 하였으며 2007년에는 남녀 혼성 그룹 '프리즈' 1집 앨범 '너의 꿈을 말해봐' 를 통해 가수로 데뷔 하기도 하였죠. 프리즈 멤버로 어린이용 야후 꾸러기 캐롤 동요 등 음반을 내었고 2009년에는 드림아이로 1집 앨범을 내기도 하였습니다. 황바울은 TV 에서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에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한밤의 TV연예' 와 '섹션TV 연예통신' 등에 패널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황바울은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였지만 자신의 이름을 전혀 알리지는 못하고 있다가 가수 출신답게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기 시작 하였습니다. 2011년 '달링' 을 시작으로 '총각네 야채가게' ,'그대와 영원히' ,' 그남자 그여자' 등 뮤지컬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황바울은 다음 달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데 간미연과 오랜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간미연은 38살 으로 황바울과 나이차이는 3살 연상이라고 하네요.

 

 

황바울의 아내 간미연은 1997년 베이비복스로 데뷔 하여 여러 히트곡을 냈으며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이죠. 황바울은 최근 영화 '요가학원' 에 캐스팅되며 영화배우로도 변신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재능이 상당하다고 보여지는 배우군요.. 아무쪼록 행복한 결혼 생활이 되었으면 좋겠고 방송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